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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 9월1주차 화장품 신상]가을 느낌, 피부관리 들어가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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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3 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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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초입이다. 8월의 마지막날과 9월의 첫날이 함께 있던 9월1주차 화장품 신상품 시장에는 가을을 맞아 피부의 기초체력을 다질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또한 말끔한 피부 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을빛 색조 화장품들의 출시도 눈에 띈다.

    #기초스킨케어 `영양, 수분으로 가을 준비하기`

    아모레퍼시픽
    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과 그린티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이자 스테디 셀러인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과 그린티 플라워의 은은한 향취와 더불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그린티 에너지가 피부시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인텐시브 리뉴얼 마스크`를 특별 구성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케어가 가능한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기획세트를 출시됐다. `비타톡스 앰플`로도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및 시너지 볼륨앰플, 눈가 전용 아이코렉터 3종으로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키트를 통해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특히 국내 최초 비타민 C 유도체 파우더 안정화 기술 특허를 통해 `파우더` 제형으로 제작하여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부여한다.

    다나한은 인삼 열매를 주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탄탄한 힘을 키우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유스베리 스킨케어 5종을 출시했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레스큐 밤 총 5종으로 구성된 전 제품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샘은 청정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뿌리추출물이 함유된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을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뿌리 추출물 100%`와 `하라케케 씨앗 오일`, `하라케케 잎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1겹, 2겹, 3겹 쌓이는 누적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처음 바를때는 수분크림처럼 부드럽지만 마무리감은 수분막을 꽉 잡고 있는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오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을 담아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한율
    은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백화고가 피부 활성을 돕고, 여성피부를 위한 작약이 푸석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한 오일 성분을 미세하게 안정화한 풍부한 사용감의 오일인세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영양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독특한 시험관 형태의 패키지에 100% 식물 추출물 원액 앰플이 충전된 마스크팩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일명 `리얼 원액 앰플팩`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와 달맞이꽃, 로즈마리, 카모마일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각 제품에 따라 주름개선기능과 미백기능 효과가 탁월한 성분을 사용해 수분 전달력과 피부 항산화 기능, 안티에이징 효과 등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는 고지 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보이는 `고지 퍼펙트` 라인 4종을 출시한다. 고지 퍼펙트는 가을철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해져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항산화 라인으로 수분과 유분, 영양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고지 퍼펙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고지 베리란 구기자 과의 한 종으로 세계 8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바 있다.

    키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125ml) 2015년 특별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랫동안 끊이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된 이번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2.5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20% 이상 절약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메이크업베이스 `커버력과 투명성으로 동안피부`

    베이스메이크업 부문에서는 빠른 효과와 잡티 없는 완벽한 커버를 위한 파운데이션, 다크서클을 가리고 눈 밑을 밝혀 어린피부 효과를 내는 컨실러 등이 출시됐다.

    에스쁘아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치밀하게 계산된 정교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 SPF25 PA++`를 출시했다. 자사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디자인된 트리플 레이어™ 가 어떤 피부에나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게 명도, 채도, 톤으로 구분, 입체적으로 설계된 8개 컬러와 스텝을 개발하여 피부 타입뿐 아니라 각 얼굴 형에 적합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도록 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파운데이션 특유의 답답한 느낌 없이, 가볍고 투명한 마무리 감을 전달하는 쌩얼 파운데이션 `누드 메이크 젤 SPF30 PA+++`을 출시한다. 쌩 얼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누드 메이크 젤 SPF30 PA+++`은 수분을 듬뿍 머금은 `탄력 젤`이 피부에 닿으면 `에센스 로션`타입으로 변하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첫 촉감은 젤 타입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펴 바르는 순간 제형이 에센스처럼 변해 촉촉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SK-II
    는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3개의 레이어 층으로 구성되어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광채, 윤기, 커버력을 모두 선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마치 살롱에서 메이크업 마치고 나온 듯 완벽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바비 브라운은 눈가 전용 컨실러인 `인텐시브 스킨 세럼 코렉터`와 `인텐시브 스킨 세럼 컨실러`를 출시했다. 단순히 다크 서클을 커버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눈 밑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하이브리드 아이템이다.눈 밑을 밝혀 어려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동안 코렉터, 동안 컨실러라는 애칭도 붙었다.



    #색조화장품 `보습은 기본, 가을 느낌도 물씬`

    색조 화장품에서는 가을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립 아이템과 아이라이너 등의 출시가 이어졌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매혹적인 컬러가 살아있는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가을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와인레드`, `금빛 초콜렛`, `다홍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3가지 컬러는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특히 잘 어울리는 컬러들로, 성숙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다양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다는 컨셉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를 론칭했다. 경이로운 컬러 표현으로 색채의 마술사라 불리는 프랑스 낭만주의 화가 `외젠 들라크루아`에서 착안한 `들라크루아`는 화가의 손길이 얼굴에 닿은 것처럼 메이크업 또한 개인의 스토리를 표현하는 방법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들라크루아는 100여 가지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가 특징인 립스틱 `립틱`을 중심으로,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네일 라커 등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형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맥(MAC)
    은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인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맥 지암바티스타 발리`를 한정 출시한다. 특히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스페셜 패키지는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립스틱을 열지 않아도 컬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탈 글레이즈 글로스는 립스틱을 바른 입술 위에 바르면 볼륨감 있고 반짝이는 마무리로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프리메라
    는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내츄럴 베리 립 라인`을 선보였다. `내츄럴 베리 립 라인`은 씨베리 열매 추출물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무루무루 버터, 쌀 추출물 등 식물유래 보습성분이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도와준다. 천연 100%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향을 함유해 사용 시 달콤하고 새콤한 오렌지, 레몬, 라임 향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에스티 로더는 단 하나의 제품으로 3가지 다른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신제품 리틀 블랙 라이너를 출시한다. 매우 섬세하고 가는 아이라인부터 볼드한 아이라인까지, 리틀 블랙 라이너로 자신만의 아이라인을 찾을 수 있다. 12시간 지속력의 특별한 워터프루프 듀얼팁 아이라이너는 원하는 분위기의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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