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간의 달콤한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커플룩을 입는다면 친구와의 끈끈한 우정에는 트윈룩이 있다. 트윈룩은 친구 간에 옷부터 액세서리까지 쌍둥이처럼 맞춰 입는 룩으로 친밀감 형성과 함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센스 있는 스타일과 아이템으로 다양한 트윈룩을 제안한다.
▲ 감성 친구들의 분위기 있는 트윈룩트윈룩은 쌍둥이 같이 느껴지도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아이템을 함께 착용하는 것이다. 다만 옷을 맞춰 입는 게 아직은 어색하다면 모던한 무드로 분위기를 맞추고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살린 놈코어 스타일로 연출해 볼 것.
앞면의 집업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루즈한 핏의 블라우스에 개인의 취향에 맞춰 와이드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스웨이드 가죽 소재의 스니커즈와 페이즐리 패턴의 손목시계를 함께 착용하면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 생기 발랄 친구들의 자유분방한 트윈룩
활동적이고 밝은 느낌의 트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스트릿 룩 스타일을 추천한다. 단 모두 똑같이 매치하면 자칫 과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상의는 개인의 취향대로 입고 팬츠를 통일해 스타일을 맞추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구조적 디자인의 화려한 레깅스를 입고 루즈 핏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하면 매니시하면서도 섹시한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스냅백과 가을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하이탑 워커를 함께 착용하면 자유분방하면서도 톡톡 튀는 스트릿 무드의 트윈룩이 완성된다. (사진=리플레인, 타이맥스, 로버스, 코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