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드데이 여은 (사진=여은 SNS)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드데이 여은 ""왜 이제야 나타났나?"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는 멜로디데이 리더 여은(25)으로 밝혀졌다.
왜 이제야 나타났을까. 고추아가씨 여은은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 잡았다.
여은은 16살 때 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 10년 동안 노래를 불렀다,. 얼굴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대표작으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일도 칸타빌레`. `주군의 태양`, `프로듀사`,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이 있다.
여은은 복면가왕 출연 후 감격해했다. 지난 16일 10대 가왕전에서 `네가 가라 하와이`에 아쉽게 진 후 "1라운드에서 떨어질 줄 알았는데 가왕까지 가서 기뻤다”며 "엄마가 이 방송을 좋아하신다. 우리 딸은 언제 저런데서 노래 부르냐고 하셨는데, 이제는 내가 가왕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진정한 실력파 가수다" "눈부신 재능이 이제야 보답받는 구나" "여자 클레오파트라다. 정말 대단해" "항상 응원합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프로필은?
*여은
본명은 정지은이며 1990년 1월 25일생이다. 만 25세.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재학 중이며 그룹의 리더를 맡고 있다.
*예인
본명은 안예인이며 1995년 5월 4일생이다. 만. 20세.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과 재학 중이다. 그룹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차희
본명은 박수영이며 1996년 3월 24일생이다. 만 19세.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재학 중이다. 그룹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유민
본명은 나유민이며 1993년 8월 29일생이다. 만 21세. 그룹에서 보컬과 랩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