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화장품업계, 온라인 마케팅 활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화장품업계가 온라인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스타그램 등 SNS 사이트를 개설하거나 공식 온라인숍을 오픈하는 등 온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리썸은 오는 19일까지 베리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쿠션 타입 블러셔 `웁스 틴트 칙 쿠션`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자는 베리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모든 고객으로,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20일 당첨자 50명을 발표해 신제품 `웁스 틴트 칙 쿠션` 정품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는 국내 공식 온라인숍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숍 전용 할인 쿠폰 지급, 첫 구매 시 체험키트 증정, 무료 배송 이벤트 등이 그것.

이와 함께 스틸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신제품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틸라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방문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고 간단한 축하 메시지와 함께 공유 URL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