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코리아 신규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 공식 모델 발탁
(2015년 8월 6일) 최근 신곡 `My Number`를 발표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등극한 래퍼 치타가 이번에는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치타는 원조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 코리아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들라크루아`는 다양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다는 콘셉트의 2030 여성 타깃 색조 브랜드이다. 평소 본인의 컬러가 확실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치타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치타 에디션`으로 이번 달 첫 선을 보인다.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로 두각을 나타냈지만 뷰티·패션 아이콘으로도 급 부상해 종횡무진 활약 중인 치타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유력 패션지들과의 화보 촬영 및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 비법을 선보여 주목 받은 점 등이 이번 모델 발탁의 배경이 됐다.
클레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치타가 뷰티·패션계의 핫한 트렌드 세터로 주목 받는 만큼 들라크루아가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컬러 표현을 제안할 수 있는 모델로 손색이 없다"고 극찬했다.
치타는 최근 본인이 직접 참여한 `치타 에디션`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왔던 수준급 실력의 뷰티 피플 답게 광고 촬영시 다양한 콘셉트를 제안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치타 에디션`의 광고 촬영 현장은 치타가 고정 MC로 활약 중인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6일 밤 9시 방송)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