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윤균상, 비하인드 컷 공개 `장난스런 애교`(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윤균상, 비하인드 컷 공개 `장난스런 애교`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중인 배우 하지원-윤균상의 축구장 데이트가 포착됐다.
24일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아이들과 운동 중인 차서후(윤균상)과 그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있는 오하나(하지원)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잔디밭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하나와 서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비즈니스로 얽혀 있는 두 사람이 함께 ‘청소년 자선 축구대회’에 참여하게 된 모습으로, 그 동안 빈틈을 주지 않으며 단호박 같은 모습으로 일관했던 하나의 감정 변화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후는 하나가 들고 있는 카메라 앵글 가득 자신이 담기도록 얼굴을 스윽 들이미는가 하면, 장난스런 웃음을 지으며 하나를 바라보고 있어 왠지 모를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얼굴 가득 미소를 짓고 있던 하나는 서후의 장난스런 애교에 속마음을 들키기라도 한 듯 놀라 토끼 눈이 된 모습. 달달한 분위기가 풍기는 듯해 두 사람 사이에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