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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 중국 대형 온라인 유통사와 손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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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이 중국 HQG리미티드사와 손잡고 현지 유통망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코리아나는 지난 21일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광교사옥 본사에서 중국 최초의 포털사이트인 넷이즈(NetEase)를 모회사로 둔 HQG리미티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화장품 공급 및 판매를 위한 중국 직구몰과의 발전적인 관계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며 계약기간은 이달부터 2020년 7월까지 5년 간, 계약 규모는 3천만 달러에 달한다.

넷이즈(NetEase)는 중국을 대표하는 IT기업 가운데 하나로 해외직구 대행 전문사이트인 `카오라닷컴`을 통해 화장품은 물론 식품, 가구, 전자기기 등을 판매하며 온라인 유통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코리아나 또한 카오라닷컴을 통해 일부 화장품을 판매해왔으며 최근에는 `엔시아 에이징컷 2종`과 `엔시아 아쿠아플러스화이트 2종 세트`를 연이어 완판시켜 눈길을 모은바 있다.

코리아나 관계자는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직판(신방판) 중심의 유통구조를 갖고 있는 만큼 메르스 여파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감소의 영향도 덜 받고 있어 2분기에도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중국 위생성 허가 획득과 직구몰 등의 유통 채널을 다수 확보함으로써 영업활동을 공격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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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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