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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조 클렌징 화장품 포인트, 대학생 모델 발탁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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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카피로 1993년 출시된 이후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에 클렌징 열풍을 만들었던 애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포인트(POINT)가 11대 모델로 일반인 대학생 모델을 발탁해 화제다.

포인트의 새로운 얼굴로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 연기학과에 재학 중인 김다영(23), 신예성(22)을 모델로 선정한 것.

김다영, 신예성은 드라마, 뮤지컬, CF 등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20대의 젊은 끼와 능력을 펼치며 세상으로의 도전을 앞둔 풋풋함을 가진 신예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표되는 20대 여대생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포인트가 새롭게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이미지와 부합돼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는 것이 애경 측의 설명이다.

포인트가 가진 깨끗하면서도 맑은 브랜드 콘셉트에 젊은 감각의 실용적인 이미지를 융합시킴으로써 주 소비 타깃인 20대를 적극 공략하겠다는 것.


포인트의 새로운 모델 김다영과 신예성은 각자가 가진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 생기 넘치는 발랄한 이미지는 포인트의 콘셉트에 맞게 소화시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SNS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20대의 소비자 감성으로 소통하며 젊은 소비자와 공감대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애경 관계자는 "제11대 모델로 여대생을 발탁한 만큼 20대의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유분방한 20대의 모습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3년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클렌징의 개념을 처음 도입한 포인트는 그동안 브랜드 모델로 고현정, 박소현, 김사랑 등 당대 최고의 피부미인만을 발탁했으며, 최근 2013년에는 10대 모델로 유이를 통해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기도 했다.



포인트는 앞으로 2030 젊은층의 니즈에 맞춘 감각적이고 편의성을 높인 클렌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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