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율, `식샤를 합시다2` 팀과 의리과시…스페인 먹방 깜짝 합류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팀과 의리과시…스페인 먹방 깜짝 합류배우 권율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팀과의 의리를 지키며 스페셜 방송에 깜짝 합류했다.
권율은 드라마 종영 후 바쁜 일정에 tvN `식샤를 합시다2`의 스페셜 방송인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제)에 함께하지 못할 예정이었지만 제작진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기존 일정을 조율해 스페인 먹방에 합류, 뜨거운 의리를 지켰다.
`식샤를 합시다2`는 tvN 월화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인 3%를 돌파라는 기록을 남기며 화제의 드라마로 종영됐다. 주연 배우 윤두준, 서현진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들의 친구인 양요섭, 박희본과 함께 `먹방 예능` 촬영차 스페인으로 떠났다.
권율은 드라마 종영 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서의 일정과 함께 영화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액션 영화 `자각몽`(감독 권호영)의 주연으로 후반 작업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고, 또한 이상우 사무관 캐릭터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문화체육관광부의 명예사무관이자 `문화가 있는 날`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다. 그럼에도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일부 일정을 조정해 이번 특별 방송에 합류하게 됐다.
특별 방송이 촬영되는 스페인까지 찾아 의리를 지킨 권율은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함께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에 제작진과 논의 후 출연진 몰래 깜짝 등장하는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특집에서는 `식샤를 합시다2`의 종영을 아쉬워했던 팬들의 허전함을 달래는 동시에 스페인에서의 새로운 먹방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