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형 외식문화컨텐츠를 선도하는 기업 (주)이바돔(대표 김현호 www.ebadom.com)이 KBS 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을 통해, 이바돔의 대표 메뉴인 `특허등뼈찜`과 `묵은지감자탕`을 선보였다.
지난 6월 28일(일)에 방송된 KBS 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에는 베스트글로벌 마케팅팀이 이바돔감자탕에서 단체 회식을 하며 이바돔의 메뉴들을 먹음직스럽게 먹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윤팀장(오용 분)이 등뼈찜을 쥐고 뜯으며 맛있다는 말을 연발했고, 중간에 합류한 현도(이상엽 분)와 지완(이준혁 분) 등 나머지 팀원들도 묵은지감자탕과 등뼈찜에 술을 곁들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회식자리에서 팀원들이 맛있게 먹은 음식은 이바돔의 `특허등뼈찜`과 `묵은지감자탕`으로, 꾸준히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이바돔의 효자메뉴라 할 수 있다.
`특허등뼈찜`은 메뉴명에서 보이듯, 이바돔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로 2004년 특허등록을 마쳤다. 푸짐한 등뼈, 통통한 새우, 쫄깃한 당면과 떡 등이 조화롭고 풍성한 맛을 낸다. 묵은지감자탕은 푹 삶아진 등뼈에서 나온 깊고 진한 육수와 칼칼하고 부드러운 묵은지가 일품이다. 이바돔 마니아들은 등뼈에서 야들야들한 살을 발라, 묵은지에 싸먹는 방법을 추천한다.
이바돔은 ‘2014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등 떠오르는 국내 외식전문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개설한 대형 어린이 놀이방, 가족이나 연인들이 대화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등 복합외식문화공간을 지향하며, 성공적인 외식사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은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혈연을 뛰어넘는 가족의 확장을 담아낸 드라마로 토,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꾸준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