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이버대학교 후반기 신·편입생 모집이 시작된 가운데 숭실사이버대학교가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재학 중 자신의 전공을 포함한 교내 모든 강좌를 졸업 후에도 전공과목을 평생 청강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콘텐츠 제공 서비스를 실시하고 숭실대, 연세대 등 전국 73개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학점교류가 바로 그것이다.
전공과목 평생 무료 청강 서비스는 지난 2010학년도부터 실시된 숭실사이버대의 특화 프로그램이다.
재학 중 자신의 전공을 포함한 교내 모든 강좌를 졸업 후에는 주전공 과목을 평생 청강할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 측은 “돈으로 환산하자면 수억원 이상의 강의 콘텐츠를 평생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다음달인 7월 2일(목)까지 올해 신설된 5개 학과 기독교상담복지학과, 뷰티미용예술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 외식창업경영학과,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를 포함해 6개 학부, 23개 학과의 2015학년도 후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특히 신설된 학과 중 외식창업경영학과는 경영학 및 창업 메카닉스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외식분야의 참신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외식업체, 호텔식음료,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에 취업을 희망하거나 자신만의 외식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입학전형 및 입학상담은 02-828-5501과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http://go.kcu.ac)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