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열린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화려한 뮤직 이벤트에 30회의 플래티넘 레코드를 달성한 화제의 슈퍼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서프라이즈 공연이 개최되었다.
사전에 공지되지 않은 저스틴 비버의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 된 후, 미국인 모델이자 소셜미디어 스타인 켄달 제너(Kendall Jenner)가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한국계 미국인 뮤지션 제이 팍(Jay Park)과 디제이로는 크리에이티브 인플루언서 버발(Verbal), 일본의 윤(Yoon), 홍콩의 케빈 푼(Kevin Poon)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초청자에 한해 입장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패션 뮤직 연예의 다방면에 걸친 영향력 있는 인사들과 뮤지션들과 아시아, 유럽, 남아메리카, 미국 등 16개국에서 온 매체 인사들이 참석했다.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카오룽 베이(Kowloon Bay)의 빅토리아 항구 중심에 위치한 환상적인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홍콩의 스카이라인이자 명소, 카이탁 크루즈 터미널(Kai Tak Cruise Terminal)에서 진행됐다.
이 날,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을 입고 행사장에 나타난 게스트로는 비버, 제너, 제이 팍, 푼, 버발, 윤, 주백호(Pakho Chau), 롄스야(Shiga Lin), 디어 제인(Dear Jane), 샤인(Shine), 브라이언보이(Bryanboy), 아이린 킴(Irene Kim) 등과 글로벌 크리에티브 디렉터 케빈 케리건(Kevin Carrigan)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