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이현우, 아이유 열애설 전격해명...어떤 사이?(사진=KBS)
해피투게더 이현우 아이유 해피투게더 이현우 아이유 해피투게더 이현우 아이유
`해피투게더3` 이현우, 아이유 열애설 전격해명...어떤 사이?
배우 이현우가 김수현-아이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는 기적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신성우-진구-이현우-유민상-김수영-구하라가 출연해 6인 6색의 기적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이현우는 아이유와 열애설에 대해 적극 해명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에 유재석이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이성적인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것 아니냐? 지금 코에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며 네티즌 수사대보다 집요한 압박수사에 돌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현우는 롤모델로 김수현을 꼽으며 그와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수현이 형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처음 만났다. 현장에서 분위기를 압도하는데 이 점이 너무 멋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유재석은 "옆에 진구형도 있는데"라며 최근 이현우와 함께 영화를 찍은 진구를 언급해 이현우를 당혹케 했고, 이현우는 "아유 진구형도 최고예요"라며 다급하게 수습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수현으로부터 전수받은 연기 꿀팁을 공개하는 한편, 아이유와의 관계에 대해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이현우가 출연한 `해피투게더3`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