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빅뱅 ‘뱅뱅뱅’, 10일 연속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위…뮤직비디오 1400만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빅뱅 ‘뱅뱅뱅’, 10일 연속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위…뮤직비디오 1400만뷰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빅뱅이 10일째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은 11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두 번째 신곡 ‘WE LIKE 2 PARTY’ 역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두 곡 뿐만 아니라 5월 공개한 `LOSER`와 `BAE BAE` 역시 10위 안에 진입해 있어 빅뱅의 곡들이 톱10 중 4곡을 점유할 정도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BANG BANG BANG’은 현재 홍콩, 마카오, 대만 등 3개국 아이튠즈 싱글차트 1위에 기록하고 있으며 브루나이, 싱가폴, 몽골, 캄보디아 등 총 7개국에서 톱10에 진입해 있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441만 9081뷰를 기록하며 1400만건을 넘어섰다. 지난 5일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도 667만 6457뷰로 도합 2109만 5538뷰를 기록, 2100만건을 돌파중이다.


    한편, 빅뱅은 11일 방송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팬들과 만난다. 이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에서 월드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