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2.36

  • 13.79
  • 0.54%
코스닥

729.05

  • 14.01
  • 1.89%
1/3

빅뱅 ‘뱅뱅뱅’, 공개 9일째 7개 일간차트 1위 석권 ‘인기롱런’

관련종목

2024-11-03 06:2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빅뱅이 음원 공개 9일째 7개 일간차트 1위를 석권, 인기 롱런 중이다.,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이 공개 9일째인 10일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총 7 개 음원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또 다시 정상에 올랐다. 또 두번째 신곡 ‘WE LIKE 2 PARTY’도 ‘BANG BANG BANG에 이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은 지난 9일 ‘멜론 뮤직스토리’를 통해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LOSER’가 멜론 주간 TOP 100 1,2,3위를 연이어 차지하며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거뒀음을 알려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388만 9303뷰를 기록, 14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또 지난 5일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는 631만 7723뷰를 기록, 60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식지 않은 음원 파워로 인기몰이 중인 빅뱅은 오늘 오전 빅뱅의 앨범과 투어 ‘MADE’의 여러가지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ADE DIARY with NAVER’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임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5일과 6일 베이징 공연을 화려하게 성료한 빅뱅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 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