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가 63빌딩 면세점의 1개 층 전체를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로 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일조하겠다는 것이 한화갤러리아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한화갤러리아는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히든챔피언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63빌딩 면세점은 관광객들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면세점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63빌딩 지하 1층과 별관 4개 층에 들어서며, 규모는 총 1만㎡입니다.
특히 3층의 경우, 전체 공간을 `K-Special Hall`로 구성해 중견 기업 전용관으로 구성됩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중소·중견기업 특별관은 관광객이 4층 한강 테라스를 즐기기 위해서 지나갈 수 밖에 없는 핵심 동선에 위치해 있다"며 "동선의 `골든존` 배치를 통해 국내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노출시킨다는 전략"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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