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한화갤러리아, 63빌딩 면세점에 '히든챔피언' 키운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화갤러리아, 63빌딩 면세점에 `히든챔피언` 키운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화갤러리아가 63빌딩 면세점의 1개 층 전체를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로 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일조하겠다는 것이 한화갤러리아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한화갤러리아는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히든챔피언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63빌딩 면세점은 관광객들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면세점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63빌딩 지하 1층과 별관 4개 층에 들어서며, 규모는 총 1만㎡입니다.
    특히 3층의 경우, 전체 공간을 `K-Special Hall`로 구성해 중견 기업 전용관으로 구성됩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중소·중견기업 특별관은 관광객이 4층 한강 테라스를 즐기기 위해서 지나갈 수 밖에 없는 핵심 동선에 위치해 있다"며 "동선의 `골든존` 배치를 통해 국내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노출시킨다는 전략"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