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올여름 휴가, 요즘 핫한 호텔 패키지로 즐겨볼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올여름 휴가, 요즘 핫한 호텔 패키지로 즐겨볼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여름 열기로 6월이 시작됨에 따라 호텔 업계가 여름 휴가 시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기간에 앞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패키지도 출시되고 있어 북적거리는 시즌을 피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도 출시돼 눈길을 끈다.

#푸른 하늘, 시원한 바다 등 이국적 분위기 `제주도`

푸른 하늘과 이국적인 분위기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도가 좋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밤의 열기와 낭만이 충만한 서머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드나잇 서머 풀 파티` 패키지는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생맥주 3잔, 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세트를 포함해 △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 조식 2인 △ 미드나잇 서머 풀 파티 △ 실내외 수영장 무료 입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미드나잇 서머 패키지 2박이상 예약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2박 고객에게는 풀사이드 바에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2인 1회), 3박 고객에게는 전망대 와인 파티(2인 1회) 입장권을 제공한다. 기간 중, 7월 20~21일 2박 투숙고객에게는 더 파크뷰 디너(2인 1회)와 라운지S(2인) 혜택도 가능하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여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가 풍성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7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고객이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준비됐다. 제주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져 있는 녹차밭을 거닐며 다도 수업도 배울 수 있는 `초록 바다 다원`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가까운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힐링 포인트`

먼길 떠나는 것에 부담스럽고, 휴가철 비어버린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서울 소재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는 오는 9월 4일까지 운영되는 여름 패키지를 출시한다.이번 여름 패키지는 시기에 따라 `서머 플랜 패키지(Summer Plan Package)`, `서머 로맨스 패키지(Summer Romance Package)`, `서머 릴랙스 패키지(Summer Relax Package)` 3가지로 출시된다.

3가지 패키지 모두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2인 입장권과 2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6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첫 번째 기간에 운영되는 `서머 플랜 패키지`는 반얀트리 시그너처 가방을,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운영되는 `서머 로맨스 패키지`는 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이용권과 반얀트리 에코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또 마지막 기간인 8월 17일부터 9월 4일까지 운영되는 `서머 릴랙스 패키지`는 반얀트리 스파 90분 트리트먼트 2인, 반얀트리 마이보틀, 아식스 러닝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여름을 맞아 도심에서 힐링 공간을 찾는 고객을 위해 6월부터 8월까지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썸머 패키지는 일반실 1박, 조식 뷔페 2인과 함께 세계 슈퍼푸드로 선정된 아사이베리 건강쥬스 2잔을 제공한다. `젊음의 묘약`이라고 불리는 아사이베리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탄력 개선 및 독소 제거, 다이어트, 혈중 콜레스테롤 제거 등 뛰어난 효능으로 최근 건강 음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 더케이호텔 서울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우첼로와 더파크, 더케이델리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헬스&사우나 일일 입장 50% 할인, 골프 연습장 일일 입장 30% 할인, 퇴실시간 오후 2시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글래드호텔 여의도는 한여름 밤의 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MARK`T Bar의 Summer Special Cocktail과 달콤한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스키를 사랑했던 미국의 유명 소설가 "Mark Twain"을 모티브로 쉽고 젊은(EASY & YOUNG) 감각의 따뜻하고 편안한 MARK`T Bar와 한식, American Breakfast, Continental Breakfast 스타일의 조식 뷔페를 부담 없는 가격의 즐길 수 있다.




▲ 글래드 호텔 여의도

객실과 함께 조식뷔페 2인과 썸머 스페셜 칵테일 제공 등이 포함됐다. 한 여름 밤의 꿀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시원한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쿨 서머 바캉스`는 `서머 데이` 와 `서머 나이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서머 데이` 패키지는 스탠더드룸 1박과 수영장, 시원한 생과일 빙수 또는 샹그리아가 제공된다. `서머 나이트`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1박과 수영장 그리고 여름 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바캉스` 이용권이 포함됐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실내 수영장은 여름철 천장의 돔을 열면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연출되며 야외 테라스 및 야외 자쿠지를 갖췄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