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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저 영향··오픈마켓 日 여행상품 불티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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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화 약세가 지속되면서 일본 여행 상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24일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에 따르면 최근 한달(3월 23일∼4월 22일)동안

일본 여행상품 판매량이 지역에 따라 작년동기보다 최대 18배 급증했다는 것.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외국 여행객이 늘고 저가항공사의 일본 노선이 증가 추세인데다

최근 들어 엔화 약세에 다시 불이 붙으면서 여행 수요가 몰렸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나고야(名古屋)·오키나와(沖繩) 지역 에어텔 상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00% 폭증했고 두 지역 호텔 상품 판매도 67%씩 늘었다.

오사카(大阪) 에어텔 판매는 58% 증가했고, 오사카와 교토(京都) 호텔 상품 판매도 각각 89%와 133% 늘었다.

도쿄(東京)와 후쿠오카(福岡) 호텔 상품 판매도 각각 44%와 98% 늘어 지역별로 수요가 골고루 증가했다.

자유여행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본 패스·입장권·현지투어 상품 판매량도 무려 460%나 뛰었다는 것.

가정의 달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최근 인기가 수그러든 패키지 상품 판매도 활기를 되찾았다.

후쿠오카와 벳푸(別府) 등 규슈(九州) 패키지여행 상품 판매는 64% 증가했고

돗토리(鳥取)·요나고(米子) 패키지 상품은 100%, 대마도 패키지 상품은 175% 각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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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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