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구혜선 닮은 미모 `깜짝`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노민우와 양진성이 야구장 키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양진성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양진성 노민우 사진=방송캡쳐)
양진성은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했다. 졸업 후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조형예술학을 전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양진성은 2010년 영화 ‘웨딩드레스’로 데뷔했으며 SBS ‘시티헌터’ MBC ‘오늘만 같아라’ 영화 ‘소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아울러 양진성은 KBS2 ‘비밀’에서 지성(조민혁 역)의 연인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양진성은 과거 국가대표 모 축구선수와 교제한 이력도 있어 이목을 끈 바 있다.
5일 노민우와 양진성은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LG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스 경기에서 깜짝 키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유감남` 제작진은 이날 두 사람은 스태프들과 함께 단란한 분위기 속에 야구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경기 관람 중 카메라가 갑작스럽게 비추자 노민우와 양진성은 즉석에서 극중 자신들이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 깜짝 연출을 선보인 것.
노민우와 양진성은 경기 내내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노민우와 양진성이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일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오는 4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배우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우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 깜짝이야", "배우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 진짜 사귀는 건가", "배우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