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제일기획, 아태지역 광고제서 13개 본상 수상

관련종목

2024-11-27 20:1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일기획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에서 13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일기획은 지난 19일부터 사흘 동안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애드페스트`에서 금상 2개를 비롯해 은상 6개와 동상 4개, 이노바상 1개 등 모두 13개의 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애드페스트`는 물론 국내 광고업계에서도 최다 수상 기록으로, 제일기획은 삼성전자 `룩앳미(Look At Me)` 캠페인과 유엔 난민기구-서울시립미술관 `보이지 않는 사람들` 등 6개의 작품이 본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또 본사 뿐만 아니라 중국법인과 중국 자회사, 홍콩법인 등도 이번 광고제에서 함께 수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1998년 태국에서 처음 시작된 `애드페스트`는 아시아 광고연맹이 주관하는 아태 지역의 대표적인 광고제입니다.

    올해는 `Be Bad`라는 주제로 아시아·태평양 각국에서 3천2백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천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세미나와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