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퍼포먼스 센터(Performance Center)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캘러웨이 퍼포먼스 센터는 기존 실내 피팅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첨단 설비를 갖췄다. 마치 직접 필드에서 플레이 하는 듯한 현장감을 주는 3면 스크린과 볼의 궤적을 정확히 포착해 탄도와 방향, 스핀량까지 모두 분석해주는 2대의 최첨단 카메라가 과학적인 클럽 피팅을 도와준다.
또한 캘러웨이만의 피팅 노하우가 축적된 ‘인게이지 시스템’과 스윙 시 무게중심의 이동을 파악해 스윙을 더욱 정밀 분석해주는 ‘밸런스 플레이트’가 골퍼의 다양한 스윙 패턴을 보다 정확히 분석해준다.
No.1 오디세이 퍼터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퍼팅존도 마련됐다. 부드러운 ‘화이트 핫 인서트’부터 단단한 ‘밀드 페이스’까지 오디세이 퍼터의 페이스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헤드 디자인의 제품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종류의 캘러웨이 클럽과 부품이 구비되어 있다.
캘러웨이 퍼포먼스 센터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68길 31 한국캘러웨이골프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서비스는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료는 50분 기준 5만원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필 미켈슨, 리디아 고 선수 등 최정상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피팅 서비스를 국내 골퍼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자신에게 최적화된 클럽을 사용해야 무리 없이 원하는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다. 캘러웨이 퍼포먼스 센터의 클럽 피팅 서비스로 본인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클럽을 찾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