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오늘(18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 전국 서비스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자 등 8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서비스 전략·운영 정책 공유, 변화 우수 협력사 소개, 변화실천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김창식 기아차 부사장은 "서비스협력사들의 끊임없는 기술력 향상 및 고객 최우선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노력을 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 전략을 공유하며 서비스협력사 `오토큐(AUTO Q)`의 역할을 강조하는 한편, 지속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바탕으로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의 기틀도 더욱 다져나가기로 했습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2014년 우수 서비스협력사 56곳을 선정해 포상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