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엠버 (사진=MBC) |
최근 인터넷 관심 뉴스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걸그룹 f(x) 엠버의 싱글 라이프가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 엠버의 집이 공개됐다.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 산 지 7년째라고 밝힌 엠버는 게스트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멋진 집을 공개했다. 엠버는 언제든 친구들이 자고갈 수 있도록 게스트룸을 청소하며 살림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엠버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황사 대처 방법 음식 편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음식 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세먼지 잡는 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세먼지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건조해진 몸속을 꾸준한 수분 섭취로 보호해주는 것이다. 또한 녹황채소, 물, 마늘, 생강, 해조류 등이 각광받고 있다.
미세먼지는 코와 입을 통해 폐에 쌓일 수 있어 폐 염증에 좋은 배와 중금속 배출을 돕는 미역, 해독 작용이 있는 마늘,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켜주는 생강이 효과적이며, 녹황채소 중 브로콜리가 면역력 강화에 좋다.
물과 녹차를 지속해서 마시는 것도 미세먼지를 잡는 방법 중에 하나다. 이들은 혈액의 수분 함량을 높여 소변을 통해 중금속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것을 돕기 때문.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가장 기본 수칙이자 예방법은 외출 후 위생 관리이다.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양치질하기, 얼굴과 손발 등 깨끗이 씻는 개인위생 습관에 특히 신경쓰도록 한다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이 인터넷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캐나다 토론토대학교 연구팀은 “우울증 환자들은 우울증이 없는 사람들에 비해 뇌에 염증을 가진 비율이 30%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에 미국의 건강 정보 사이트 ‘에브리데이헬스닷컴’은 뇌 염증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 10가지를 발표했다.
1. 녹색 잎채소.
`기적의 밥상(Eat to Live)`의 저자인 조엘 펄먼 박사는 건강에 가장 좋고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으로 시금치, 케일, 근대 같은 녹색 잎채소를 꼽았다. 이런 잎채소는 면역력 증강과 항암 효과가 있다고 한다.
2. 호두.
식물 중에 오메가-3 지방산을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뇌가 필요로 하는 건강에 좋은 지방이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이밖에 각종 베리류도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있는 천연 건강 식품이다. 또 버섯, 양파, 마늘, 토마토, 콩류 등이 언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