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격한 디스랩과는 다른 반전일상 공개.."다정다감"
(사진=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남다른 디스 랩을 선보인 타이미가 반전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치열한 디스전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선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1:1 디스랩 배틀이 펼쳐졌다. 타이미는 졸리브이와의 대결제안을 거절하며 더 이상 졸리브이와 엮이고 싶지 않아고 말했지만 결국 졸리브이와 대결하게 되었다.
하지만 막상 배틀이 시작되자 타이미는 졸리브이에게 수위높은 디스랩으로 공격을 시작했다. 타이미는 졸리브이를 향해 “네 네임밸류 실력 외모 전부 다 후달리지. <쇼미더머니>에서 다 보여줬지. 넌 나 없으면 아무리 잘해도 통편집”이라고 디스했다.
이에 졸리브이는 타이미에게 “넌 고작 할 수 있는 게 고작 욕과 허세. 이비아에서 타이미, 바뀐 것도 없다”며 강도높은 디스를 했다.
한편 강력한 디스랩을 선보인 타이미는 일상생활에서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미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종일 검색어 감사합니다 ㅜㅜ 그동안 멤버들이랑 찍은사진 많이 못올렸는데 이건 올리고싶오.. 제시 섹시 <3 내 표정...ㅋㅋ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이미는 `언프리티 랩스타`에 함께 출연 중인 랩퍼 제시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와 강력한 포스를 내뿜던 타이미의 반전 일상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반전 일상이다"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디스랩이 돋보인다" "언프리티 랩스타 타이미, 그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타이미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