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이수경이 자신이 연기한 배역을 소개한 점이 눈길을 끄는 와중에 주인공 네명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이수경과 최우식, 애프터스쿨 유이, 투에이엠 임슬옹, 표민석PD가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이수경은 "극중 강호경은 집에서는 두꺼운 안경과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이면서도 밖에서는 화려한 외모를 가졌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그후 그녀는 "나는 집에서 강호경 모습과 정말 똑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밖에 나가려고 잔뜩 꾸민 강호경의 모습이 어렵고 집이 편하다"며 "안경을 쓴 순간부터 편해진다"고 사실을 밝혀 듣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주인공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과 매거진 앳스타일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사랑스럽고 스포티한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네 명의 주인공들은 각양각색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날 경쾌하고 발랄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해 보였다.
이들이 착용한 슈즈는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헤븐 및 스카이 스니커즈와 펌프스로, 감각적인 컬러 매치와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지니고 있다.
이수경 유이 호구의 사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경 유이 호구의 사랑, 이쁘다" "이수경 유이 호구의 사랑, 재밌을 듯" "이수경 유이 호구의 사랑, 기대작" "이수경 유이 호구의 사랑, 잘 어울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