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가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쓰레기’로 불리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정우는 이 날 스케치북 무대에 단독으로 올라 중저음의 목소리로 노래를 했다. 정우의 등장과 함께 곧이어 시작된 노래로 스케치북 여성 관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정우의 매력에 푹 빠지기 시작했다.
노래를 마친 정우는 MC 유희열에게 “리허설 때는 편안했는데, 스케치북 장난 아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정우는 이 날 스케치북을 통해 본명이 김정국임을 밝혔는데, “뜻 정에 나라 국자를 썼는데, 이름이 사람보다 높다고 해서 이름을 바꿨다”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정우는 ‘쓰레기’ 오빠의 사투리를 듣고 싶다는 MC 유희열의 요청에 사투리 연기를 펼쳤는데, 환하게 웃고 있는 MC 유희열에게 “입 가리고 웃으랬지?”라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강하늘은 토크 도중 기타를 치며 수준 높은 노래실력을 뽐냈는데, 윤형주가 함께 화음을 쌓으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기도 했다.또한 송창식 역을 맡은 조복래는 이 날 스케치북 출연이 첫 방송이라고 말하며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는데, 송창식의 노래를 모창하며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조복래는 송창식과 만났었던 에피소드를 꺼내며 “송창식 선생님이 노래는 포기해라. 어떻게 해도 나보다 잘 할 순 없을 것이다.”라고 말해주었다고 공개해 유희열과 관객들을 웃음 짓게 했다.
정우-강하늘-조복래, 윤형주는 직접 기타와 콘트라베이스를 연주하며 노래를 해 스케치북 관객들에게 그간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이며 음악선물을 안겼다,
‘쎄시봉’ ‘스케치북’ 출연에 누리꾼들은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대박”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궁금하다”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음악선물이라니”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본방사수”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23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쎄시봉’ 정우 강하늘 조복래 윤형주 뿐만 아니라 종현, 화요비, 앤씨아도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