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 및 ADAS 관련주인 미동전자통신(대표 김범수, 161570)이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의 출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라이브 광고모델 `수지`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2명), 하와이 여행권(4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당사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미지역, 중국, 유럽, 호주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 ADAS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 며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각종 이벤트 등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외로 스마트카 ADAS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는 주요 녹화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카의 차세대 기술인 ADAS의 핵심 기능인 ▲차선이탈경보, ▲앞차추돌경보, ▲음성인식시스템 기능에 ▲포맷프리 기술(NxFS) 등을 갖췄다.
특히 별도의 포맷 없이 영상 파일안정화가 가능해지면서 사용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기간 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내 유라이브몰(www.urive.net) 에서 유라이브 블랙박스를 구매하면 유라이브 블로그(blog.naver.com/urive_dooco)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