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유지태♥김효진, 침대위에서 `아찔`…부부싸움, X때문에?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부부
해피투게더 유지태가 자신의 아내이자 배우 김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유지태-김효진 부부의 커플 화보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부부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부부
유지태-김효진 커플은 마리끌레르가 공개한 화보에서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하고 세련된 의상을 멋지게 소화했다.
특히 유지태-김효진 커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유지태, 김효진은 부부만의 은밀한 공간인 침실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스킨십을 선보여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배우 유지태는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배우 차예련, 개그맨 김수용과 개그우먼 김숙, 비스트 이기광과 포미닛 허가윤과 함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부부
이날 방송에서 "(아내) 김효진과 갈등은 없냐"는 MC들의 질문에, 유지태는 "우리가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 그래서 잘 싸우지 않는 편이다. 9살 차이다"라고 말하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유지태는 "김효진이 강아지를 입양했다. 배변 문제로 다툰다"고 말하며 다른 문제가 아닌 `대변` 때문에 싸운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유지태는 "강아지 똥 때문에 싸운다. 같이 치우는데 요즘엔 효진이가 많이 치운다"라고 덧붙였다.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부부` 사진 = 김효진 속옷화보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 유지태 김효진 화보 `마리끌레르` / 해피투게더 유지태 캡처 / 김효진 SNS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