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서울시와 함께 오는 3월 29일 `2014 서울 트레킹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내일(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3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트레킹 페스티벌은 밀레가 2013년부터 공식 후원하고 있는 서울 시민의 스포츠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캠페인인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14년 첫 공식 행사 입니다. 29일 오전 청계광장에 집합해 사직공원에서 인왕산 나들길 등산로를 지나 자락길로 하산하는 약 3시간여 코스로 인왕산 트레킹을 나서게 되며, 남녀 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급 코스로 구성해 등산 경험이 많지 않은 일반인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습니다.
박원순 서울 시장과 밀레의 기술 고문을 맡고 있는 세계적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도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인왕산의 봄 기운을 만끽할 예정이며, 한국생활체육지도자협회 강사진이 출발에 앞서 사전 운동법을 강연함으로써 부상 위험 없이 안전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기도 합니다.
만 15세 이상의 서울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 트레킹 페스티벌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http://millet-trekking.co.kr) 에서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당첨자는 3월 24일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됩니다. 참가자 350명 전원에게는 걸을 때 발의 아치가 유연한 상하운동을 지속해 가장 건강한 상태로 도보할 수 있게 한 신개념 워킹화 `아치스텝 에펠`(소비자가 19만 8천원)을 증정합니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서울 트레킹 페스티벌은 초급자도 무리 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해 봄을 맞아 운동을 시작해보려는 시민들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히며, 참가자 전원에게 가벼운 걷기 운동은 물론이고 등산에도 적합한 멀티형 아웃도어 워킹화 `아치스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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