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4일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발탁했습니다.
특히 추성훈씨는 모델료 전액을 국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사회공헌활동에 지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향후 대웅제약 `이지덤`은 추성훈·추사랑 부녀와 함께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 입니다. 3월초 촬영을 시작하는 `이지덤` 광고는 온라인과 인쇄매체 등을 통해 4월부터 선보이게 됩니다.
`이지덤` 모델로 선정된 추성훈 씨는 "아이들의 상처치료를 위해 꼭 필요한 `이지덤`의 광고 모델을 사랑스런 딸과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좋은 취지로 시작한 만큼 모델료 수익금 전액을 국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해 기탁하고, 향후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지덤`은 지난 1월 상처치료를 제대로 하지 못해 세균 감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프리카 말라위의 아이들을 찾아 `이지덤`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또한 사회복지법인인 `아이들과미래`와 함께 아프리카 말라위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FC 이지덤`을 창단, 장학금 후원 등의 사업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습윤드레싱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흉터 걱정 없이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으로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지덤`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얼굴 전용 제품과 어린이 전용 제품을 올 상반기 발매할 예정이며, 연고 · 폼과 함께 상처 치료 라인업도 구축할 계획 입니다.
한편, 지난해 48%의 성장율을 기록한 `이지덤`은 최근 대학병원과 개원가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아 원내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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