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올해 한국타이어가 지난해보다 16% 상승한 8천995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며 한국타이어를 상위 50개 브랜드 가운데 25위로 선정했습니다.
지난해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플래그십 모델 New S-Class를 비롯한 독일의 3대 명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했습니다.
이와 함께 독일의 DTM(Deutsche Tourenwagen Masters)을 비롯한 전세계 3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고 스포츠 후원을 지속하는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도 주력했다.
한국타이어는 "품질 향상은 물론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등에서 노력해왔다"며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은 국내 타이어 업계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