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중국 파리바게뜨가 신용카드 ‘유니온페이(UnionPay)’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는 20일부터 중국 전역의 120여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 줍니다.
유니온페이는 전 세계 40억 장(2013년 말 기준)의 카드를 발급해 세계 1위 회원 수를 자랑하며 143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한 국제적인 신용카드사입니다.
중국 내 프리미엄 카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이릅니다.
파리바게뜨는 유니온페이와의 제휴를 계기로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파리바게뜨는 이번 달부터 일부 매장에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가격이 일반 제품보다 2~30% 정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중국에서 파리바게뜨가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번 제휴가 중국 부유층 고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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