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BS 연예대상`에 출현하는 가수 이효리의 리허설 현장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SBS 측은 `SBS 연예대상`에 출연 예정인 이효리와 홍현희의 현장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가 자연스러운 면티와 스키니진을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또한 `웃찾사 - 나쁜 기지배` 코너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홍현희와 모습도 담겨있다.
홍현희는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배드걸`의 이효리와 `나쁜기지배` 코너를 함께 진행하기를 염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한 해를 마감하는 `2013 SBS 연예대상` 무대에서 이효리와 함께 펼치는 연기는 홍현희에게 큰 선물이 아닐 수 없다.
`나쁜기지배`의 홍현희가 남성들을 향한 거침없는 돌직구로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배드걸`의 이효리가 홍현희와 함께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BS 연예대상 이효리 홍현희 무대 기대된다" "SBS 연예대상 본방사수해야지~" "SBS 연예대상 이효리 리허설 사진 무대 얼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와 홍현희의 코믹 연기가 기대되는 `SBS 연예대상`은 30일 오후 8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