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배우 김민종의 실제성격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6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4남 1녀`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강영선 PD 비롯해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이 참석했다.
이날 김구라는 "형제간 알력다툼은 없었느냐"는 질문에 "알력 다툼이 있을 수가 없다. 나도 갈등을 예능적으로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실패했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아는 다른 방송인들은 내가 뭘 하자고 제안하면 `내가 이걸 왜 하느냐`고 나오는데 김민종과 김재원은 `내가 하겠다`고 나섰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구라는 "김민종과 김재원은 언제나 솔선수범하고 어려움도 마다하지 않았다"며 "특히 김민종은 나와 전혀 달랐다. 절대선의 인물이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종 실제성격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종 실제성격, 너무너무 멋있을 거 같아", "김민종 실제성격, 굉장히 조용하고 착할 듯", "김민종 실제성격, 도대체 김민종의 흠을 무엇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4남 1녀`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등 4명의 출연진이 형제가 돼 여성 게스트와 함께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자 게스트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출연하며, 2004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