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빅데이터 활용 맞춤형 경품이벤트 제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겟모어 앱`을 업그레이드한 `겟모어 앱 시즌2`를 오픈합니다.
`겟모어 앱 시즌2`의 가장 큰 특징은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고객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점입니다.
우선, `보유카드 별 실적충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카드별로 필요한 실적에 최대한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다음 달에 혜택을 놓치는 경우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용대금명세서와 결제예정금액 및 카드승인내역 등 계획적인 카드 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겟모어 앱 시즌2`는 하나SK카드 사용 고객뿐만 아니라 미 사용 고객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한편, 오늘(16일)부터 내년 1월까지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 비회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겟모어 앱 시즌2`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하여 카드실적충족 현황 조회 등 경제적인 카드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은 빅데이터를 `맞춤형 경품 이벤트 서비스`에 적용한 앱서비스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