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 그룹 씨스타, 그룹 보이프렌드가 뭉친 스타쉽플래닛의 새 음반 화보가 공개됐다.
11일 스타쉽플래닛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겨울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의 음반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스타쉽플래닛은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씨스타는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고, 케이윌과 보이프렌드는 슈트를 착용해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프로듀서 메가톤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눈사탕`은 따스한 감성과 겨울 느낌이 풍기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노래다.
`눈사탕`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해 선공개 될 예정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 13일 0시부터 공개된다. 음원은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스타쉽플래닛은 스타쉽 소속 가수들의 윈터 프로젝트로 2011년 겨울 싱글 `핑크빛 로맨스`를 발표했고, 지난해에는 케이윌과 소유,정민이 `하얀 설레임`으로 활동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빨리 듣고싶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활동도 하지"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케이윌 사랑해요!"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제목부터 달콤하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겨울이면 기다려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