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이 신규?휴면 고객을 위한 ‘연말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12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트레이드증권에서 첫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한동안 매매가 없던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연말을 맞아 풍성한 보너스 혜택이 마련됐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수수료 ’ 혜택이 적용됩니다.
첫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은 무료수수료 1개월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온라인에서 이벤트 참여 후 유선 신청한 휴면고객은 12월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에 있는 UP&UP페스티벌 포인트 지급 혜택과 함께 오직 신규?휴면고객을 위해 연말 현금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UP&UP 페스티벌 사은포인트 최대 139만원에 주식약정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보너스 현금 최대 150만원까지 최대 289만원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와 HTS 씽큐(xingQ)에서 참여 하면 됩니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당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우수고객 사은서비스와 더불어 보다 많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연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