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의 세컨드 브랜드인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SONIA BY SONIA RYKIEL)은 쿨하고 자유분방하며, 생기 넘치는 소녀들을 위해 2013 F/W 플레이드 체크 시리즈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플레이드 체크 시리즈는 니트와 코트, 재킷에 모헤어 등의 다양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짧은 소매의 스웨터에는 오버사이즈 샴브레이 타탄체크가 귀여움을 더했고, 같은 프린트가 사용된 기하학적인 패턴의 니트 코트도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담은 2013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쿠보만의 유니크한 실루엣에 과감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터드 장식과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백 크리스마스 쿠보, 컬러 블록과 스터드의 조합이 매력적인 클러치 크리스마스 코모다, 볼드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클러치 코모다 미니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스 언더웨어 (GUESS UNDERWEAR)는 남자들의 이중 매력을 배가 시켜 줄 레오파드 드로즈 3종을 내놨습니다. 브라운 컬러 레오파드 드로즈는
남성의 섹시미를 부각시켜줍니다. 블랙 컬러와 은은한 골드 빛의 세련된 디자인에 골드 컬러의 밴딩이 더해진 골드 포일 레오파드 드로즈는 고급스럽고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인 클래식 레오파드는 누구에게나 부담이 없고 기존의 섹시한 느낌의 레오파드 패턴과는 다르게 귀여운 느낌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햇츠온은 그룹 빅뱅, 2N
E1 등이 속해 있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라이센스 권리를 재부여 받아 수개월 간의 준비 끝에 모자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자는 각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심볼과 특성을 유니크하게 반영해 다양한 컬러와 함께 색다르게 표현됐습니다. 특히 스토리가 있는 만화를 보는 것 같이 화려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