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진짜사나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가수 이은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20여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은미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통해 냉철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 방송 매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이은미의 내레이션 참여 소식이기에 시청자들에겐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은미는 구멍병사 손진영과는 특별한 인연이 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도전자로 출연한 손진영의 심사위원이 바로 이은미였던 것. `위대한 탄생`을 통해 손진영에게 따끔한 충고도 불사했던 이은미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사나이들을 응원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은미의 음성으로 전달되는 이번 주 `진짜 사나이`에서는 독도정찰임무를 완수한 멤버들이 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해상보급작전과 해군 맞춤형 스포츠 함상족구, 그리고 승조원 전원이 즐기는 단합대회까지 참여하며 광개토대왕함에서의 해군생활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미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기대된다" "이은미 `진짜 사나이` 해군 벌써 마지막편인가? 아쉽다" "이은미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대박이네" "이은미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이번주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미가 내레이션을 맡은 `진짜 사나이` 해군 1함대 편 마지막이야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이은미 미투데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