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4기 교육생 모집중
저금리 저성장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국내시장에서 부동산 투자를 통한 자산관리 방안으로 임대시장이 주목 받고 있다.
그러나 주거용 임대시장은 국내 상업용 임대시장에 비해 시작단계에 있어서 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에 대한 체계가 구축되어 있지 않아서 어려움이 많다. 주거용 임대사업과 향 후 주거용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형 임대관리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정부의 정책방향, 세법에 대한 기초 지식, 실질적인 임차인 모집방안 및 임대관리방안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세밀하게 고민해야만 사업에 성공할 수 있다.
이에 한국경제TV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은 주택임대관리업에 진출하려는 건설, 부동산 분야의 기업들에게 법제도와 주택임대관리업에 필요한 실무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4기 째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회사의 실무자들을 강사로 초빙하여 현장의 생생한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여 수강생들 간의 정보 네트워크 구축과 초기 사업진출 시에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된 과정으로, 11월13일(수)부터 12월5일(목) 매주 수, 목 19시~22시까지 여의도 와우파센터에서 진행된다. 수강료는 60만원이며 모집정원은 선착순 30명이다. 수강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