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박성희, www.nikegolf.co.kr)가 한층 더 부드러운 타구감과 깨끗한 타구음을 자랑하는 중상급자용 단조 아이언, `VR 포지드 프로 콤보`를 11월 4일 출시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VR 포지드 프로 콤보`는 포켓 캐비티와 스플릿 캐비티의 2콤보 구성으로, 시원한타구감과 깨끗한 타구음은 물론, 새로운 X3X 27 그루브 장착으로 보다 더 정교해진 것이 특징.
우선, 3번~6번까지의 롱아이언 헤드는 포켓 캐비티로 구성하여 좀더 치기 용이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포켓 안에 `폴리머`를 주입해 보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깨끗하고 맑은 타구음을 제공합니다. 7번~피칭 웨지(PW)는 스플릿 캐비티로 정교함을 높였습니다.
또한 VR 포지드 프로 콤보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나이키만의 X3X 27 그루브(High-Frequency X3X 27 grooves)가 적용되어, 건조하거나 습한 상황에서도 최적의 스핀량과 런치각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N.S. PRO 950G ▲다이나믹 골드 S200 ▲NEW DG Pro로 구성된 샤프트는 롱 아이언에서는 높은 탄도를, 숏 아이언에서는 정확성을 높여줍니다
토니 댑스(Tony Dabbs) 나이키 골프 본사 클럽 개발 담당자는 "나이키 골프 선수들은 롱 아이언으로도 정교한 볼 컨트롤을 구사하고, 부드러운 타구감과 깨끗한 타구음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제품은 포켓 캐비티에 폴리머를 주입해 좀 더 치기 쉽게 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타구감, 타구음 세가지 모두를 잡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키 VR 포지드 프로 콤보 아이언은 11월 1일부터 전국의 나이키 골프 매장 또는 골프 용품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www.nikegolf.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은 115만원~125만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