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0.69

  • 5.22
  • 0.21%
코스닥

675.78

  • 2.41
  • 0.36%
1/3

SK텔레콤, 'T 클라우드 비즈' 장애 보상 기준 강화

관련종목

2024-12-02 13:0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텔레콤이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T 클라우드 비즈(T cloud biz)` 장애 발생 시 보상기준을 대폭 강화합니다.

    SK텔레콤은 기존 T 클라우드 비즈에 월 3시간 30분 이상 장애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들에게 배상을 해주던 기존 규정을 강화해 ‘월 40분 이상` 장애가 생길 경우 보상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 클라우드 인프라 환경의 서비스 최적화 작업을 통해 T 클라우드 비즈의 서버 사용 대기 시간도 기존보다 30% 줄어들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는 2014년 1분기 내로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운영관리체계를 도입해 고객의 서비스 요청뿐만 아니라 서비스 장애 발생감지 강화, 신속한 보고·복구 등 사용자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원성식 솔루션사업본부장은 "모든 인프라의 기본은 안정성"이라며, "인프라의 장애로 인해 고객사가 열심히 개발하고 운영하는 서비스가 인정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안정성 100%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