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김민정 소속사 더좋은이엔티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정과 천정명 씨는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천정명과 김민정이 영화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10개월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김민정 측은 공식보도 자료를 통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밝힌 것. 천정명과 김민정은 SBS 드라마 `패션70s`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최근 영화 `밤의 여왕`(감독 김제영)에 함께 출연했다.(사진=영화 `밤의 여왕` 스틸 컷)
다음은 김민정 공식입장 전문이다.
김민정씨의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입니다.
금일 김민정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계속되는 추측성 기사로 인해 소속사로써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 입니다.
김민정씨와 천정명씨는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며 다시 한 번 기존 보도된 김민정씨와 천정명씨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히는 바 입니다. 근거도 없는 갑작스런 열애설 기사에 소속사 및 배우도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김민정씨 개인 및 소속사의 입장으로 이러한 근거 없는 루머가 더 이상 전파 되지 않기를 바라는바이며 이후 더 이상의 추측성 기사가 난무하지 않기를 바라는바 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