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오는 17일 저녁 11시 55분 현대홈쇼핑에서 `원더스틱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10만개 판매 돌파에 따른 감사의 의미로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스틱 11종 세트에 아이 고글 클렌징 티슈를 추가 증정하고, 9월 출시한 신제품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를 특별 구성으로 기획했다. 총 13종의 메이크업 제품을 현대홈쇼핑 특별가로 선보인다.
오앤 원더 스틱은 하루 종일 번지지 않는 젤라이너 4종과 한번의 터치로 생생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립 크레용 4종, 아이 크레용 3종으로 구성된 아이&립 메이크업 전문 라인이다.
젤라이너는 고기능성 방수 폴리머를 함유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최대 144시간 동안 선명한 아이라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블랙로터스, 릴리 브라운, 페퍼민트그린, 로즈와인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오토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립 크레용은 박하잎 오일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볼륨을 줘 바르는 즉시 탱글탱글한 입술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크레용 타입으로 되어 있어 입술에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 크레용은 크리미한 텍스쳐로 한번의 터치로 깊고 풍부한 컬러와 광택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보습감이 풍부한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이 없어 하루 종일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아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원더스틱은 브랜드 모델인 김민정이 즐겨 쓰는 아이템으로도 입소문이 나며 출시 50일 만에 10만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집방송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