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승리가 국내 최초 `파격 생방송 토크쇼`로 전격 컴백한다.
승리는 최근 새 앨범 `Let`s Talk About L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신곡 공개 전 발표된 티저 영상은 파격적인 수위로 뜨거운 논란을 일으키며 승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처럼 컴백 전부터 무수한 화제를 뿌린 승리가 선택한 첫 예능 프로그램은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가 야심차게 준비한 여름 특집 `The 화신 Live`.
최근 `화신`은 27일 방송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기대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바 있다. 이처럼 화제몰이 중인 `The 화신 Live`에 승리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치솟고 있는 상태다.
이에 `화신`의 제작진은 "최고의 예능감과 순발력을 가진 승리가 생방송 게스트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화신` 4MC와의 호흡 또한 완벽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승리의 생방송 활약에 대한 확신을 전했다.
또한 승리는 이번 생방송에서 그 동안 밝히지 않았던 자신의 숨겨둔 이야기를 털어낼 예정이며, 자신의 예능감으로 생방송을 초토화 시키겠다며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화신` 출연 기대된다" "승리 `화신` 출연 라이브 방송이라니 기대 반 걱정 반" "승리 `화신` 라이브 방송 출연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요계의 이슈 메이커 승리가 아슬아슬한 생방송 토크쇼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는 27일 밤 11시 10분 생방송 `The 화신 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