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이 `소비자웰빙지수`에서 1위에 선정됐습니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2013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후디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산양유로 직접 만들었습니다.

우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으며,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라고 밝히면서 “로하스 경영을 통해 더 좋은 식품을 만들어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웰빙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객관적 선택기준을 제시하고, 로하스 소비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