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삼성전자, 디자인 인재 육성 위한 '크리에이티브 멤버십' 발족

관련종목

2024-12-16 04:5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가 14일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디자인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초ㆍ중ㆍ고등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인 `삼성 크리에이티브 멤버십` 1기 발족식을 실시합니다.

    `삼성 크리에이티브 멤버십`은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을 대상으로 디자인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창의력을 키우는 `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 멤버십` 30명, 디자인에 관심과 소질이 있는 중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재능을 발전시키는 `삼성 크리에이티브 유스 멤버십` 30명 등 총 60명으로 구성됩니다.



    선발된 학생들은 앞으로 2년간 활동하게 됩니다.

    발족식에는 선발된 학생 60명과 학부모,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 서울시 교육청 관계자, 교육 프로그램 개발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은 "학생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장으로 이를 통해 학생들이 우리 사회의 혁신을 이끌 창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9월부터 본격 운영될 예정이며 학기중에는 격주로 교육계, 산업계 등 디자인과 관련된 전문 인력들이 교사로 나서 디자인 사고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