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실시하는 `다윈 서비스`가 대표적인 상생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다윈 서비스`는 공공기관, 기업, 병원 등에 CS(고객만족)컨설팅과 CS교육을 무료로 전수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교보생명은 고객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단체와 나눠 함께 성장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5년 6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지난 8년간 많은 기업과 단체들에게 고객만족 DNA를 심어주며 공유가치창출(CSV)의 모범 사례로 꼽힙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 상생경영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해야 회사도 이로워질 수 있다`는 고객만족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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