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이 간편한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관리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몸만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지만 떠나기 전 챙겨야 할 것들이 많아 고민이 된다. 여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화장품인데, 실속 있고 똑똑한 짐 꾸리기로 휴가지에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자.
기능성 화장품을 한 병에, 멀티 스킨케어 화장품
매일 아침저녁으로 바르던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휴가지에서도 바르자니 부담스럽고 안 바르자니 불안하다. 멀티 스킨케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한 병에 담아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다.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2in1 인텐시브 피토세럼(20㎖)`은 미백과 주름개선, 강력한 보습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2개의 펌프에 각각 오일, 크림 제형이 나오는 구조로 되어있는 이 제품은 2~3번 펌핑하여 자연스럽게 섞이는 데로 사용하거나 2가지 제형을 각각 나누어 사용할 수 있다. 오일타입은 눈가와 목주름 예방용, 크림타입은 얼굴 전체 혹은 화이트닝이 필요한 곳에 발라주면 된다. 또한, 메이크업 시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혼합해 바르면 손쉽게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오휘 `아쿠아 힐링 멀티 포션(123㎖)`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123㎖의 대용량으로 산뜻하게 초간편 수분 스킨케어를 도와주어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주어 그을린 피부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화끈화끈 피부, 진정 팩으로 간편하게 관리
장시간 야외활동은 피부를 더욱 민감하고 지치게 한다. 특히,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날에는 피부가 화끈거리기도 하는데, 이를 방치하면 피부노화로 이어지기 쉽다. 달아오른 피부는 진정효과를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휴가지에서는 쿨링 마스크 팩을 사용하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입큰 아쿠아 쿨링 마스크(3ea)`는 피부 온도를 3~5도가량 낮춰주는 순간 냉각 효과로 피부 진정과 모공 수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아쿠아 쿨링 마스크 용기를 두드리면 급속도로 내용물이 차가워져 따로 냉장보관을 할 필요 없어 간편하다. 알로에베라와 페퍼민트 등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달래주고 청량감을 전달한다.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4매)`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지친 피부에 보습과 화이트닝 성분을 공급해준다. 사용이 간편한 시트 마스크 팩 타입으로 야외활동 후 얼굴에 붙이기만 해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각질제거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더욱 매끈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주머니에 쏙, 기능성 제품으로 수시로 관리하기
휴가지에서도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에 힘쓴다고 해도 갑자기 달라진 환경 때문에 피부는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특히, 피부가 얇은 눈가는 자외선에 취약하기 때문에 늘 신경 써야 하며 각종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활동하는 틈틈이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짐을 간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리한 작은 제품을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아이 앤드 스팟 트리트먼트(15㎖)`는 다크스팟과 눈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잡티가 고민인 부분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거나 눈가에 펴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면 된다. 가늘고 기다란 용기로 제작되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눈가의 피로가 느껴질 때 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더 바디샵 `티트리 블레미쉬 젤(2.5㎖)`은 트러블 스팟 케어 제품으로 여행 중 갑자기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티트리 오일을 함유하여 과도한 유분에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트러블 부위에만 소량 사용한다. 스틱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