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에서 배드민턴 함께 치고 싶은 연예인`은 누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YONEX)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협찬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까지 요넥스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른 후, ‘우리동네에서 배드민턴 치고 싶은 연예인’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 요넥스 라켓과 슈즈,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등의 경품을 푸짐하게 증정한다. 이벤트 포스트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고 해당URL을 공식페이스북에 댓글로 많이 남기면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동네 예체능`의 신규대결 종목으로 배드민턴이 결정되고 요넥스가 배드민턴 용품일체와 의상, 신발 등을 협찬하게 되면서 이를 기념해 기획됐다. 요넥스의 김정민 부장은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는 동시에 일반인과의 대결을 통해 연예인들이 점차 그 종목에 실력을 쌓아가며 성장하는 감동적 스토리코드로, 건전한 스포츠맨십이라는 요넥스 브랜드 철학과도 맞아 떨어져 협찬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국민생활체육회 자료에 따르면, 국내 생활체육의 대표주자인 배드민턴은 동호회가 전국적으로 4000개 이상으로 공식적 집계만 22만여 명에 달하며, 일상에서 취미로 하고 있는 인구까지 합하면 5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요넥스는 배드민턴 용품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로, 사회공헌차원에서 다문화가족과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뉴스